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2020 스타벅스 아이스 체리블라썸루비라떼 :: 벚꽃 md 출시
    카페 2020. 4. 1. 12:52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체리블라썸 음료 Tri Star Dash

     

    매년 봄이 되면 봄맞이 프로모션 음료와 벚꽃 MD가 출시되는데,

    또 그냥 지날 칠 수 없지 ㅎㅎ

     

    오늘은 간단하게 아이스 체리블라썸 음료만 시켜보았다.

    쉬림프&아보카도 샌드위치도 한 번 먹어보고 싶었는데,

   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 어쩔 수 없이 체리블라썸 음료만 시켰다..ㅠㅠ

    이벤트 기간이 2020년 3월 24일부터 2020년 4월 13일 까지라고 했으니까

    아직 시간은 남았다.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020년 3월 24일부터 4월 6일까지 총 14일간

    스타벅스 카드로 그린, 골드 회원이 이벤트 음료를 구매하면

    품목당 별 3개를 적립해준다고 한다.

     

    이벤트 음료는 체리블라썸 라떼, 체리블라썸 루비 초콜릿,

    루비 석류젤리 크림 프라푸치노 이렇게 3가지이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Cherry Blossom Food

     

    체리블라썸 푸드도 같이 출시가 되었다.

    스윗 크루아상 러슼, 쉬림프&아보카도 샌드위치, 진한 가나슈 루비 케이크

    이렇게 3가지가 출시되었는데,

    가장 먹어보고 싶은 것은 위에서 말했듯이 쉬림프&아보카도 샌드위치다.ㅋㅋ

    무슨 맛일까 정말 궁금하다.

    보기엔 영양도 맛도 훌륭해 보이는데 말이다.

    다음에 꼭 사 먹어보고 후기를 올릴 수 있으면 올려야겠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2020 스타벅스 벚꽃 MD 제품들이 빼곡히 진열되어 있었다.

    봄기운이 물씬 난다.

    핑크 핑크 한 게 너무 예뻐서 충동구매를 할 뻔했다..

    최근에 텀블러를 샀었어서 정말 자제했다. ㅠ.ㅠ

    텀블러도 예뻤지만 머그컵도 너무 예뻐서 살까 말까 정말 고민 중이다.

    사진을 제대로 찍진 못했는데 카드지갑도 정말 예뻤다.

    카드지갑은 얼마 전에 선물 받은 게 있어서 사진 않겠지만,

    선물 받기 전이었다면 구매했을 것 같다.ㅋㅋ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폼 위에 루비 초콜릿이 벚꽃나무 모양으로 뿌려져 있다.

    일단 색 자체가 너무 예쁘다.ㅎㅎ

    별거 아닌데 이거 한 잔 시키니까 지금이 봄인 게 느껴지고 기분 전환이 됐다.ㅋㅋ

   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서 여의도 봄꽃 축제도 취소되고 차도도 폐쇄되고 석촌호수도 일시 폐쇄된다는데..

    이렇게라도 봄의 기운을 느껴본다 ㅠ.ㅠ

     

    제품 영양정보 (Tall 사이즈 기준)

    355 ml ( 12 fl oz)

    1회 제공량 (kcal) : 365

    포화지방 (g) : 13

    단백질 (g) : 10

    나트륨 (mg) : 160

    당류 (g) : 30

    카페인 (mg) : 75

    알레르기 유발요인 : 대두 / 우유

     

    가격

    Tall : 6100원

    Grande : 6600원

    Venti : 7100원

     

    맛 평가를 해보자면,

    달콤함과 쓴맛이 동시에 느껴져서 개인적으로는 좋았다.

    솔직히 예전에 나왔을 때는 내 입맛에 안 맞아서 별로 안 좋아했었다.ㅋㅋ

    어떤 사람들은 화장품 맛이 난다고 하던데, 나는 그 정돈 아니었지만,

    어렸을 때 먹었던 가루약에 딸기 맛난 시럽을 섞은 맛이 나서 별로 였다..ㅋㅋ

    딱 먹었을 때 오잉..? 이게 무슨 맛..?이러면서 옆에 있는 남자 친구한테 양보하곤 했었는데,

    이번에 나온 건 입맛에 잘 맞았다 :)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으헛.. 다 먹고 보니 밑에 저렇게 가라앉아 있었다.

    마실 때 틈틈이 잘 저어 먹어야 고루고루 섞인 상태로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조심하자 ㅠ.ㅠ

     

    - 포스팅 끝 -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